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사랑받는 바디프랜드는 2021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에서 안마의자 부문 1위를 차지하였다. 주로 노인 전용으로 여겨지던 안마의자에 ‘남녀노소’라는 수식어를 붙이기 위해 바디프랜드는 꾸준히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해왔으며, 그 결과는 확실한 시장 점유율과 매출 증가로 입증되었다.현재 바디프랜드는 총 매출액이 약 1조원에 달하는 국내 안마의자 시장에서 매출액의 절반가량을 차지하며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사람들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전년도에 비해
건나블리 가족이 찐건나블리가 되어 돌아왔다. 지난 10월 25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353회 '사랑은 돌아오는 거야' 편에는 셋째 진우와 함께 돌아온 찐건나블리 가족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9개월 만에 찾아온 나은이와 건후는 변함없는 사랑스러움으로 시청자들을 맞았다. 일어나자마자 VJ들의 텐트를 방문해 "보고 싶었어요"라고 인사를 건네는 아이들의 모습은 카메라 삼촌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살살 녹였다. 오랜만에 안방에서 감상하는 '건나 노래자랑'은 시청자의 마음을 흥으로 가득 채웠다.모두가 궁금해했던 막내 진우의 모습도 공개되었다. 지난 1월 13일 세상에 찾아온 건나블리네 세 번째 선물 진우는 잠에서 깨도 울지 않고 기다리는 순둥함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나은이와 건후를
배스킨라빈스는 디즈니와 함께 슈퍼맨이 돌아왔다 예능프로그램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건후’를 새 모델로 선정하여 크리스마스를 맞이했다. 배스킨라빈스는 건후와 디즈니의 콜라보를 TV-CF ‘뮤직 앤 댄스편’에 공개하고 ‘해피 홀리데이’ 캠페인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뮤직 앤 댄스편’은 배스킨라빈스의 첫 번째 크리스마스 CF이다. 이 영상에는 조르디의 ‘Dur Dur D’etre Bebe’를 편곡하여 산타 베이비로 돌아온 건후의 재미난 율동과 ‘아 스 케 뇸 뇸’의 가사를 구성하고 있다. 또한 디즈니가 새겨진 케이크와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으로 어린이는 물론 젊은 층까지 크리스마스의 동심을 불러일으켰다. 이는 유튜브의 공식 채널에 공개되고 현재 약 140만 회를 기록했다
어린아이를 키우는 부모라면 촉감놀이에 대해 한번쯤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촉감놀이는 TV 예능 프로그램인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출연자들이 아이들과 함께 경험해 보고 소개될 만큼 효과적이다. 촉감놀이의 효능은 아이에게 안정감과 두뇌를 적절하게 자극하여 두뇌 발달에 도움을 준다. 이에 촉감놀이를 시도하고자하는 부모들이 증가하였다. 하지만 아이의 놀이를 위해 주로 사용하는 밀가루나 국수 면 등은 시중에서 흔히 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뒤처리가 불편하고 밀가루의 반죽을 해야 하거나 면을 삶아야 하기 때문에 준비과정에도 시간이 다소 소모된다.‘풀무원 생가득’은 위의 단점을 보완하여 풀무원의 바른 먹거리를 만들고자 하는 이웃사랑 정신을 담아 6가지 천연재료로 색(플레인, 당근, 단호박, 토마토, 시금
중국 공산당 기관지 인민일보 인민망 한국지사(대표 저우위보)와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가 ‘2017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문화 부분을 조사하여 발표하였다. 본 조사는 재한 중국인 및 중국인 관광객 1,680명을 대상으로 배우, 가수, 예능인, 드라마, 예능프로그램 등 다섯 가지 분야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아이콘을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하였다. 조사 결과, 배우 부문에서는 지난 겨울 신드롬을 일으킨 드라마 '도깨비'의 주인공 △공유가 9.2%의 지지율을 보이며 1위로, 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송중기(8.1%), 그리고 드라마 'W'의 주인공 △이종석(6.9%)이 차례로 선정되었다.
초코바의 대명사로 불리는 초콜릿회사 마르스의 스니커즈(snikers)가 국내 올해 첫 광고 모델로 추성훈, 추계이 부자를 내세웠다. UFC에서 이종 격투기 선수로 활약중인 추성훈과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을 통해 인지도를 높인 추계이 부자가 스니커즈 광고에서 함께 활약했다.광고 속에는 격투기 시합을 나가기 전 추성훈이 모자를 벗자 그의 아버지 모습을 드러낸다. 그의 곁을 둘러싸던 사람들은 "형, 또 출출하구나", "아니, 아버지처럼 왜 그래" 라는 말로 본 모습은 추성훈임을 간접적으로 알리며 보는 사람의 입장에서의 시각적인 혼란을 야기했다. 배고픈 추계이의 모습을 한 추성훈은 한 동료가 내민 스니커즈(snikers)를 한입 베어물자 젊고 충전된 추성훈
한국마케팅협회 소비자평가(대표 서연선)는 중국 인민일보 인민망과 공동으로 "2015 요우커만족도(YKSI: Youke Korea Satisfaction Index)"를 조사하여 발표하였다. 본 조사는 급격히 늘어난 요우커(중국관광객)를 통하여 중국 소비자가 느끼는 한국 상품 전반의 만족도를 측정함으로써 한중 양국의 공동산업발전에 기여하고자 실시되었다. 조사는 한국을 방문한 경험이 있는 중국인 2,373명을 대상으로 2015년 6월 22일부터 9월 4일까지 1차 온라인 조사와 2차 대면조사방식으로 이루어 졌다. 금번에 발표된 1차 조사대상 산업군은 화장품, 편의시설, 식품, 생활용품 등 총 25개 산업이다. 조사항목은 전반적인 만족수준, 품질 가격 등의 요소만족수준, 타인추천여부 등
요우커가 뽑은 대한민국 대표 문화아이콘 20 “빅뱅, 김수현, 김연아, 킬미힐미, 런닝맨……” 중국 공산당 기관지 인민일보 인민망(한국대표 저우위보)과 한국마케팅협회(대표 김길환)가 "2015 요우커 만족도" (YKSI: Youke Korea Satisfaction Index) 문화스포츠 부분을 조사하여 2일 오전 발표했다. 본 조사는 '2014년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후속 조사로 실시되었으며, 한국 방문 경험이 있는 중국인 2.737명을 대상으로 가수, 배우, 운동선수, 드라마, 예능프로그램의 5가지 분야로 나눠 6월 22일부터 9월 4일까지 진행됐다. 그 결과 가수 부분에서는 △더원 △빅뱅 △소녀시대 △엑소, 배우 부분에서
세종--(뉴스와이어) 2015년 09월 16일 -- 보건복지부(장관 정진엽)는 저출산 극복을 위한 국민인식개선의 일환으로 아빠의 육아참여와 일·가정 양립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맞벌이 출산율 제고를 목표로 도입된 육아휴직, 시간선택 근무제 등 일·가정 양립 지원 제도 실천을 독려하고 아빠 육아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를 확산시키기 위해 기획되었다.* 성인 가사노동 평균시간(평일기준) : (’09)남성 35분, 여성 3시간 33분 → (’14)39분, 여성 3시간 25분(2014년 생활시간조사, 통계청)* ’10년 합계출산율 1.23명 vs 취업여성 출산율 0.72명(2010년 인구주택총조사, 통계청)보건복지부는 우선 아빠 육아참여를 통해 아이, 아빠